사이트 셀렉트박스(콤보박스) 미작동 증상 해결방법 안내 > 자주 묻는 질문 답변

본문 바로가기

쇼핑몰 검색

잉크/토너검색
  • 무이자할부행사
  • HP토너
HP프린터행사

회원로그인

자주 묻는 질문 답변

주문결제 | 사이트 셀렉트박스(콤보박스) 미작동 증상 해결방법 안내

페이지 정보

작성자 운영자 쪽지보내기 메일보내기 홈페이지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작성일15-08-22 12:35 조회3,281회 댓글0건

본문

 대한민국 결제의 중심 KCP입니다.
 KCP 결제창 실행 중 은행 등 일부 사이트에서 셀렉트박스(콤보박스)에서 미작동 증상이 발생하는 경우
 패치 파일을 실행하여 문제를 해결하시기 바랍니다.
 아래 패치파일 다운로드를 실행하여 [패치완료]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면 정상 처리완료된 상태입니다.
 기타 문의사항이 있을 경우, 홈페이지(고객센터 → 온라인 상담) 또는 KCP기술지원 고객센터(1544-8661)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
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       아    래       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
   ○ 적용대상: KCP 결제 모듈 설치 후 일부사이트 셀렉트박스(콤보박스) 미작동 증상 고객
   ○ 패치내용: 은행 등 일부 사이트 셀렉트박스(콤보박스) 미작동 문제 해결
   ○ 패치파일 다운로드(패치실행)
   ○ 패치파일 실행후 증상이 동일한 경우, 컴퓨터 재부팅 진행을 해주시기 바랍니다.
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━
  
   ★ KCP는 고객님의 Best Parner로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. ★
   감사합니다. 

  • 페이스북으로 보내기
  • 트위터로 보내기
  • 구글플러스로 보내기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HPLOVE 서울 용산 청파로 132 나진상가 19동 1층 128 전화 1688-2082 팩스 02-717-8762 운영자 최고관리자
사업자 등록번호 101-86-17905 대표 유신희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최수교 이메일 love-@hanmail.net
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5-서울용산-00194 부가통신사업신고번호 2-01-14-0087

Copyright © 2006-2016 HPLOVE. All Rights Reserved.

상단으로 가입사실확인